경북 울진항 갈매기회센터

경북 울진항 갈매기회센터

[맛집] 경북 울진항 갈매기 회 센터



경북 울진항



경북 울진항



맛집 경북 울진항 갈매기회센터



맛집 경북 울진항 갈매기회센터



> 방문날짜: 2024년 4월 15일 12:40



삼척 가는 도중에, 점심때가 되어서,

울진항에 들렀다.


경북 울진의 이름을 딴 항구라서

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항구일거라,

그래서 식당도 꽤 있을거라 생각하고 들렀는데,

항구도 쪼매했고,

식당도 2개인가 3개인가 정도밖에 없었다.


항구 들어오는 곳에 있던 큰 식당은 지나쳤고,

차를 세운 가까운 곳에 갈매기회센터가 있어서

갈매기회센터에 들어갔다.


와이프랑 둘 방문했고,

점심이라 간단히 식사하려 했는데,

메뉴판을 보니,

간단한(?) 식사 메뉴가 없었다.


매운탕은 맛이 안 좋으면(맞으면) 완전 꽝이라서,

자연산모듬 소자로 결정했다.

둘 다 소식하는 편이라,

전체 음식 양은 부담스러울 정도로 충분했다.


마지막에 매운탕이 나왔는데,

근데 이 매운탕이 대박이었다.

매운탕 맛이 아주 좋았다.


그래서 계산하고 나갈 때

사장님께 물어봤다.

매운탕 시키면,

회 시켰을 때 나오는 찌게다시(스끼다시)

그런 거 좀 나오냐고...

전혀 안 나온다고 하셨다.

그냥 일반 반찬 몇 가지만 나온단다.


뭐...

울진항에 또 다시 들어올 일이 있겠나...


아무튼

갈매기회센터의 매운탕 맛은

좋았다.






[추가]

글을 작성하고 검색해보니,

횟밥 또는 물회 시키면,

매운탕이 나오네요...





경북 울진 후포항


경북 울진 후포항. 필자가 기대했던 항구의 모습.

다음 삼척갈 땐, 후포항에서 점심을 먹는 걸로...





[키워드] 울진항 기준, 매운탕 기준, 삼척 여행 기준



Post a Comment

다음 이전

https://ywpop.blogspot.com